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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살의 대학생인 이사벨은 힘든 일이 낯설지 않습니다. 그녀는 1년 일찍 고등학교를 졸업했고 2021년의 대부분을 세 개의 직업을 따라잡으며 보냈습니다. 하지만 그녀가 그 가을에 대학에 입학했을 때, 그녀는 자신이 "침몰"하는 것처럼 느꼈습니다. 그녀는 그 첫 학기에 자신이 제정신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녀의 명랑한 성격은 희미해졌고, 그녀는 익숙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울고 있었습니다.
모든 것이 스페인어 시험 중에 급제동했습니다. Latina와 Black 둘 다라고 밝힌 이사벨은 다른 학생들이 그녀의 지역사회에서 인종차별에 대해 보고 있다는 비디오를 우연히 들었습니다. 부정적인 감정들이 부풀었고, 그녀는 시험을 끝내지 못한 채 밖으로 나가야 했습니다. 그녀는 화가 나서 그녀의 방으로 급히 돌아왔고, 들어가려고 문에 학생증을 부딪쳤을 때 그녀의 학생증을 깨뜨렸습니다. "그리고 본격적인 공황 발작을 일으키기 시작했습니다."라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상당수의 대학생이 정신 건강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점점 더 많은 학생이 자퇴를 고려하고 있다고 합니다.
Gallup and the Lumina Foundation이 목요일에 발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대학생 5명 중 2명, 그들은 대학에 다니는 동안 정서적 스트레스를 자주 경험한다고 합니다. 이는 중등교육 이후에 접근할 기회를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춘 민간 독립 단체인 Lumina Foundation이 목요일에 발표한 것입니다. 이 조사는 2022년 가을에 실시되었으며, 고등학교 학위를 가지고 있지만 아직 준 학사 또는 학사 학위를 이수하지 않은 성인 12,000명의 응답을 받았습니다.
조사에 따르면 현재 학부 과정에 등록된 학생의 40% 이상이 지난 6개월 동안 중퇴를 고려한 것으로 나타났는데, 이는 코로나19 팬데믹 첫해의 34%에서 증가한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은 그 이유로 경제적인 고려사항과 물론 일의 어려움과 같은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더 자주 감정적인 스트레스와 개인적인 정신 건강을 꼽았습니다.
전문가들은 젊은 성인기는 일반적으로 정신 건강에 취약한 시기이며, 대학에 다닐 때 종종 나타나는 중요한 변화는 스트레스 요인이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평생 정신 건강 문제의 약 75%가 20대 중반까지 시작될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대학 시절이 역학적으로 매우 취약한 시기라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Sarah K가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많은 청소년과 젊은 성인들에게 대학으로의 전환은 새로운 자율성과 함께 옵니다. 그들은 정신 건강과 관련된 의사 결정에 대한 새로운 독립성을 포함하는 이 새로운 수준의 독립성을 경험하면서 정신 건강 문제의 첫 징후와 증상을 경험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미국 성인 5명 중 1명은 정신병을 앓고 있으며, 18세에서 25세 사이의 젊은 성인들은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불안과 우울증을 보고하는 대학생의 비율은 수년간 증가해 왔으며, 코로나19 대유행 기간에만 악화되었습니다. Kaiser Family Foundation의 연방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전체 성인의 약 3분의 1에 비해 18세에서 24세 사이의 젊은 성인의 절반이 2023년에 불안과 우울증 증상을 보고했습니다.
'수치스러운 나선형' 중지
전문가들은 대학에서의 정신 건강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Lipson은 "미래의 경제적 수입, 직장 생산성, 미래의 정신 건강 및 미래의 신체 건강을 포함하여 우리가 관심을 갖는 거의 모든 장기적인 결과를 예측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지원의 필요성이 시급합니다. Healthy Minds Network의 2021년 가을 설문조사에 따르면 대학생 7명 중 1명이 자살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 답했습니다. 이는 1년 전보다 더 많은 숫자입니다.
이사벨은 자신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그녀의 정신 건강 문제의 정도를 깨닫는 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제가 힘들었던 첫 번째 일은 압도당하고 먹을 것을 기억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것이었습니다."라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당신은 자신을 어떻게 돌봐야 할지 모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아닙니다. 저는 5개의 논문과 과제를 제출해야 했고, 그 외에도 일하고 수업을 들어야 했습니다. 그러고 나서 저는 잠잘 시간도 찾아야 했습니다. 대부분의 시간 동안, 저는 에너지 드링크를 마시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사회생활을 한다면 신은 금지합니다."
많은 대학생과 마찬가지로, 이사벨에게는 정신 건강 문제 때문에 학위 과정을 떠날 것을 생각하거나 결정하는 것은 종종 불안, 두려움, 슬픔과 같은 부정적인 감정들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많은 학생에게 이것은 그들의 삶이 그렇게 보이지 않습니다. 정신 질환이 있는 사람들을 지원하기 위해 일하는 비영리 단체인 파운틴 하우스의 대학 재진입 프로그램의 홍보 및 연구 책임자인 줄 리 울프슨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들은 친구들이 계속해서 후배와 선배가 되고, 졸업하고 첫 직장을 얻는 것을 봅니다. 하지만 그들은 꼼짝 못 하고 자신들의 인생 계획이 사라지는 것을 보는 것처럼 느낍니다. Lipson은 그것이 일종의 "수치스러운 나선형"을 만들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정신 건강 전문가들은 현재 상황보다 개인적인 필요를 우선시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유니언 칼리지의 심리학자이자 대학 및 대학 상담 센터 이사회 회장인 마커스 호탈링은 "시간을 갖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 학기를 더 들으세요. 1년 걸려도 괜찮습니다. 치료를 통해서든 약물을 통해서든 자신을 더 낫게 하고, 더 강하고, 더 나은 학생으로, 더 집중하고, 더 중요하게, 더 건강하게 돌아오세요." 그들은 또한 고등 교육 기관들이 복귀 절차를 간소화하는 정책을 만들어 이러한 압박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을 권장합니다. "학생이 자신을 위해 최선을 다하려고 할 때, 그것은 축하 되고 홍보되어야 합니다. 학교가 그들이 돌아올 수 있도록 많은 장벽을 세우는 것은 학생들이 도움을 요청하고 싶어 하지 않게 만듭니다. 저는 미래에 자신을 돌보려는 학생들에게 더 환영받는 정책과 제도가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울프슨은 말했습니다.
건물지지대
정신 건강을 적절하게 관리하는 것은 사람마다 다르며, 전문가들은 학교를 쉬는 것이 모든 사람에게 최선의 해결책은 아니라고 말합니다. 미국 대학 보건 협회의 정신 건강 부문 회장이자 오하이오 주립 대학의 수석 정신과 의사인 라이언 파텔은 수업 참석과 같은 증상의 자체 평가와 기능 측정을 통해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것이 이러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만약 우리가 발전하고 있고 여러분이 나아지고 있다면, 학교를 계속 다니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이치에 맞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정신 건강을 향상하기 위해 일상생활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있고 우리가 진전을 이루지 못하고 있거나 최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상황이 악화하고 있다면, 그것이 바로 제 마음속에서 차별화 포인트가 발생하는 것입니다."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자원 및 치료 제공자에 대한 접근을 포함하여 학생이 귀국할 때 가질 수 있는 지원 시스템을 이해하는 것도 하나의 요인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전문가들은 한동안 대학생들의 정신 건강에 대한 더 광범위한 관심을 위해 문제를 분명히 하고 사례를 구축하는 것이 도전이었다고 말합니다. 미국 교육 위원회의 조사에 따르면, 현재, 학생들의 정신 건강은 대학 총장들 사이에서 가장 시급한 문제로 지속해서 언급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서비스의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대학 상담 센터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으며, 정신 건강 전문가의 부족은 캠퍼스 가장자리에서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대학들이 긴밀한 지원망으로 학생들을 둘러싸는 독특한 위치에 있다고 말합니다. 이러한 구조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보다 광범위한 "케어 커뮤니티"를 만들기 위한 바이인이 필요합니다. "대학들은 교육적인 사명을 가지고 있으며, 저는 건강과 안전에 대한 교육으로 확산하는 주장을 할 것입니다."라고 Hotaling은 말했습니다. 대학 교직원들은 학생들의 안전에 대한 즉각적인 우려나 위협을 인식하도록 훈련되어야 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또한 학생들이 다양한 정신 건강 문제에 직면할 수 있고 그들에게 지시할 적절한 자원을 알고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사벨은 최근 파운틴 하우스의 대학 재진입 프로그램을 졸업하고 학교로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고등학교의 친한 친구도 다니는 집에서 조금 더 가까운 대학입니다. 그것은 그녀가 자신을 지지할 수 있는 강력한 친구 그룹과 미술 큐레이터가 되는 자신의 직업적인 목표를 지지하는 학술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번에도 여전히 어려운 상황이지만, 그녀는 이제 대처할 수 있는 적절한 도구를 갖게 된 것 같다고 말합니다. "제가 짓고 있는 이 재단은 계속해서 유지보수가 필요합니다. 매일 금이 가는 것 같아요. 모든 것을 알아내려고 노력하던 시절, 망치가 필요할 때 스크루드라이버를 찾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제가 그것을 감당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아니라, 저는 제가 도울 수 있는 건강한 대처 메커니즘과 전략과 사람들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 덕분에 다시 할 수 있는 자신감과 체력이 생겼습니다."라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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